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어윈, 탄탄한 수비에 찬사

레즈의 전설, 데니스 어윈은 유나이티드의 수비가 또 다른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는다.

레즈의 수비 라인은 이번 시즌 통들어 단 7골만을 내줬다. 이것은 상대에게 두려움을 주는 기록이다. 더구나 유나이티드의 수비진은 부상으로 인해 선수 부족을 겪고 있는 상황이다.

어윈은 맨유닷컴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시즌 우리 수비진의 기록은 매우 좋다"라며 "그 이유 중 하나로 몇몇 팀들은 우리에게 겁을 먹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난 시즌 맨유의 무서운 수비력을 알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다른 이유로는 수비진의 안정에 있다. 퍼거슨 감독은 수비진에 변화를 주지 않았고 이것은 정말 도움이 된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어윈은 레즈의 강한 팀 정신과 각각 결정적인 부분에서 서로 돕기에 거대한 기록을 세우고 있다고 느끼는 모습이다.

"테베스와 루니는 모두를 위해 후방에서 열심히 플레이한다"라고 말한 어윈은 "그들은 작은 공포덩어리이고 그들의 발은 볼을 향해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수비수들은 정말 매년 긱스의 플레이를 인정한다"라며 "선수들 모두 자신의 의무를 깨닫고 있으며 모두가 뒤를 지키고

페이지 1 중 2 다음 » 


"이번 시즌 우리 수비진의 기록은 매우 좋다"라며 "그 이유 중 하나로 몇몇 팀들은 우리에게 겁을 먹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난 시즌 맨유의 무서운 수비력을 알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

- 데니스 어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