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어려운 협상은 아니었다. 라이언은 길고 긴 세월을 맨유와 함께 했다. 그는 이 클럽의 위대한 선수이자 대사이다. 2009년 6월까지 그의 활약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

-데이비드 길
22/01/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위대한 전설에게 경의를 표한 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길 사장은 라이언 긱스가 올드 트라포드에서 20년을 채우기로 약속한 후 베테랑 윙어인 긱스에 대해  몇 년안에 클럽의 전설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비드 길 사장은 "라이언 긱스가 경기장에서 보여준 빛나는 활약 뿐만 아니라 웨일즈에서 온 이 선수가 오랜 기간을 올드 트라포드에서 함께하며 보여준 모습은 충분히 모범이 된다."

“그가 지금까지 쌓은 우승 경력 뿐만 아니라 그의 727경기 출장기록이 그를 맨유의 전설로 추대할 것이라 생각하겠지만, 그가 이룬 성과 뿐만 위대한 것이 아니라, 그가 그 성과를 어떻게 이루었는가 또한 위대하다.”

“그는 경기를 통해 이 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존경을 받아왔다. 그는 멋진 경기를 펼치는 것 뿐만 아니라 진정한 신사로써 팬들을 기쁘게 하고 있다. 위대한 경기와, 위대한 게임의 진정한 대사이다.”

“현대의 경기를 생각해보면, 유소년시절부터 성인무대까지 줄곧 우리 팀에 몸담은 그는 18개의 트로피를 획득했다. 이는 매우 중요한 사실이다. ”

“어려운 협상은 아니었다. 라이언은 길고, 긴 세월을 맨유와 함께 했다. 그는 이 클럽의 위대한 선수이자 대사이다. 2009년 6월까지 그의 활약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

“보다시피, 그는 우리팀에 맞는 선수이다. 그라운드에서 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햐 보여주는 모습은 환상적이다”

“라이언은 클럽이 그에게 한 일들도 알고 있을 것이다.-우리는 그를 돌보았다- 하지만 그는 클럽을 위해 환상적인 일을 해 주었다. 그의 클럽에 대한 충성심은 클럽과 전 세계에 있는 우리 팬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우리는 그가 우리 팀에 남길 원한다. 그의 경기를 통해서 앞으로도 수 년간 팀에 공헌해 주길 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