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Ben Hibbs

에브라의 역사공부

파트리스 에브라는 최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역사를 더 알기위해 책과 DVD를 구해 공부를 했다.

프랑스에서 온 이 26살 청년은 2년 전 알렉스 경이 첫 번째로 선택한, 모나코에서 이적한 레프트 백이다. 에브라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과거에 대해 아는 것이 자신의 환경을 구성하는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고 말한다.

“난 정체성이 강한 클럽의 식구가 되었기에 알아야만 한다.’라고 France Football에 밝혔다. “많은 카세트와 에릭 칸토나에 대한DVD, 번역된 책을 읽었다. 나는 은퇴한 선수들도 알아 볼 수 있기에 이제는 반갑게 악수할 수 있을 것이다.”

2월은 뮌헨 비행기 참사 50주년이 예정되었다. 그래고 그 비극에 대해 공부하는 것은 에브라가 클럽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1958년 비행기 참사에 대한 공부는 나를 감동시켰다.”,”보비 찰튼 경이 어떻게 그런 일을 이겼냈는지 대단하다.’라고 그는 말한다.

“내가 입고 있는 셔츠에 대해 더욱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모두가 이 클럽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나도 그렇게 되었다.”



에브라의 자부심

“1958년 비행기 참사에 대한 공부는 나를 감동시켰다. 내가 입고 있는 셔츠에 대해 더욱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모두가 이 클럽에 대해 자부심을 갖고, 나도 그렇게 되었다.”

- 파트리스 에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