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축구를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패스를 하고, 움직이는 것이다. 카를로스가 나에게 공을 주고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에게 뒤로 패스를 했고, 득점을 할 수 있었다. 그가 오늘 두 골을 넣었다는 사실에 기쁘다.”

22/01/2009  Reported By Nick Coppack

루니의 신뢰를 얻은 영리한 테베즈

웨인 루니는 카를로즈 테베즈가 지난 여름 처음 맨유의 유니폼을 처음 입을 때 테베즈의 활약을 기대했다. 맨유는 테베즈의 두 골에 힘입어 미들즈브러를 4-1로 꺾었다.
루니는 테베즈에게 찬사를 보냈다.

루니는 “카를로즈와 함께 경기를 하는 것은 즐거운 일이다. 그는 영리할 뿐만 아니라, 매우 똑똑하다. 우리가 함께 경기를 하니 경기가 잘 풀린다. . 우리가 몇 골을 합작했다는 사실이 기쁘다.”

루니와 테베즈는 경기내내 빛났다. 전반 10분 루니의 빛나는 패스를 받은 테베즈가 골을 넣자 관중은 환호했다.

“축구를 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패스와 움직임 이다. 카를로스가 나에게 공을 주고 바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 나는 그에게 힐 패스를 했고, 그가 그것을 받아 내 득점을 할 수 있었다. 그가 오늘 두 골을 넣었다는 사실에 기쁘다.”

루니도 역시 득점을 기록했다. 그는 최근 5경기에서 6골을 넣으며 쾌속질주를 하고 있다.

“득점을 하는 것이 내 일이다. 그래서 매 경기 득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계속해서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어서 기쁘다”

“이 팀에 뛰는 것은 나에게 영광이다. 우리는 빠르게 경기하고, 공격축구를 한다. 바로 내가 하고픈 축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