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금까지 많은 경기에서 실점하지 않았던 것은 훌륭한 성과이다. 무실점은 우리가 경기에 이길 수 있는 기반이다.”

-마이클 캐릭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맨유의 견고함을 칭찬한 캐릭

마이클 캐릭은 시즌 챔피언에 도전하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게 견고한 수비진은 완벽한 플렛폼을 제공해준다고 밝혔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지난 주말 위건과의 경기로써, 6경기 연속 무실점, 12경기 무실점을 기록했다.

리오 퍼디낸드가 이끄는 이 수비진은 이 나라에서 현재 두 골만을 내어주며 최고의 수비진으로 자리잡았다. 캐릭은 이 수비진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성공적인 시즌을 이끌 것이라고 믿는다.”

“지금까지 많은 경기에서 실점하지 않았던 것은 훌륭한 성과이다. 무실점은 우리가 경기에 이길 수 있는 기반이다.”라고 캐릭은 Manchester United Radio에서 밝혔다. “지난 시즌 우리의 수비 실적도 좋았다. 우리의 수비는 갑자기 바뀐 것이 아니다.”

“우리에게는 팀을 위해 기꺼이 일하는 환상적인 선수들이 있기에 팀이 더욱 강해질 수 있었다.”

26살 내기 미드필더는 현재 팔꿈치 골절로 재활을 하고 있으며, 복귀를 위해서는 한 달 정도 더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부상으로 인해 사이드라인 밖으로 나갔던 그는 좌절했지만, 그는 승리하는 팀으로 돌아올 것이라는 믿음을 가지고 있다.

그는 “시즌을 평범하게 시작했지만, 최근 함께 노력해가며 훌륭한 경기를 펼치고 있다.”라며 “이런 팀에서 있다는 것은 훌륭한 일이고, 이 소년들이 계속 지금과 같은 성과를 낼 것이고 더 많은 골을 넣을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