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트레이닝하러 가면, 젊고, 훌륭한 선수들을 마주치게 되는데, 그건 매일 매일이 테스트 같다. 게임을 가져 가는데 그 것은 도움이 된다. 그 젊은 선수들 사이에는 열정이 넘치고, 그 순간에 그 곳은 매우 멋진 장소이다."

- 라이언 긱스
21/11/2007  Report by Gemma Thompson

젊은 선수들에 고무된 긱스

라이언 긱스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그의 주변에 있는 어린 재능 넘치는 선수들로부터 기운을 얻는다고 말한다.

안데르송과 나니, 오언 하그리브스, 그리고 카를로스 테베즈의 이번 시즌 합류는 이미 우수한 선수단에 힘과 깊이를 더해 주었다. 맨유에서 오래 봉사한 긱스, 게리 네빌 그리고 폴 스콜스와 같은 선수들과 함께, 알렉스 퍼거슨 경은 그의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21년 중에서 이번이 최고의 선수단이라고 믿는다.

긱스는 분명히 현재의 구성에 흥분해 있으며, 선수단 내의 에너지 넘치는 어린 선수들이 그에게 새로운 시간을 주었다고 말한다.

그는 ManUtd.com에 말했다. "트레이닝하러 가면, 젊고, 훌륭한 선수들을 마주치게 되는데, 그건 매일 매일이 테스트 같다." "게임을 하는데 그 것은 도움이 된다. 그 젊은 선수들 사이에는 열정이 넘치고, 그 순간에 그 곳은 매우 멋진 장소이다."

"그 새로운 젊은 선수들은 모두 매우 빨리 정말로 잘 적응 했고, 이미 이번 시즌 새로운 무언가를 팀에 가져왔다. 멋진 골들과 세레모니의 나니, 최고의 선수가 무엇인지 환상적인 모습과 함께 보여준 안데르송."

"모두들 오언 [하그리브스]의 수준을 알고 있고, 그는 이러한 것들을 매번 플레이할 때마다 만들어내고 있으며, 카를로스 [테베즈] 는 우리의 공격에 있어 추가적인 차원을 가져다 주고 있다."

"그들은 멋진 드레싱룸에 무언가 다른 것을 더해주고 있다. 그 곳은 분명히 스페인어와 포르투갈어들이 더 많이 말해지고 있다! 그들은 모두 열정적이며, 팀 스피릿은 어느 때보다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