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의 공격수들이 득점에서 느끼는 것만큼, 수비수들은 무실점에서 자랑스러움을 느낀다. 아스날은 중대한 시험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우리가 그들을 멈추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

-
네마냐 비디치

03/11/2007  Reported by Ben Hibbs

아스날을 밀어내기로 마음먹은 비디치.

세르비아인 센터백 네마냐 비디치는 이번 주말의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실점하지 않는다는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는 거너스에게 그들은 레즈의 화끈한 전방 공격수들을 포함한 어려운 목표에 직면하고 있다고 역시 경고한다.

웨인 루니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각각 6골씩 득점하며 이끌고 있다 그 와 동시에 카를로스 테베즈가 4골을, 라이언 긱스와 리오 퍼디낸드, 루이 사아, 그리고 나니는 2골씩을 득점했다.

"루니와 테베즈는 지금 매우 좋은 플레이를 하고 있다, 그러나 이는 그들 뿐만이 아니라 호날두, 나니 그리고 공격수 모두에게 해당한다." 네마냐 비디치는 The Sun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레즈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으로 토요일 점심의 승점 26점의 현재, 한 게임 덜 치른, 리그 1위와의 경기를 위해 떠난다. 그리고 유나이티드는 런던의 그들에게 더 이상 우위를 허락하길 원하지 않는다.

현재 리그에서 1골을 득점한 비디치는 아센 벵거의 포워드들에게 강력한 저지를 하기로 결심했다.

"아스날은 지금까지 매우 잘 해 왔다. 그들은 단순히 이기기만 한 것이 아니라 좋은 축구 역시 해오고 있다. 가는 그들의 리버풀을 상대한 경기를 보았고, 특히 전반전에서 아스날이 특히 좋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의 공격수들이 득점에서 느끼는 것만큼, 수비수들은 무실점으로부터 자랑스러움을 느낀다. 아스날은 중대한 시험이 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나는 우리가 그들을 멈추게 할 것이고 우리의 이름으로된 또 하나의 무실점을 가질 것으로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