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1/2007  Report by Press Department

비디치 계약을 연장하다

네마냐 비디치는 그의 미래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바클레이즈 프리미어 리그 챔피언과 현재 계약을 2년 더 연장하는 사이닝을 한 뒤, 맡기게 되었다.

새로운 계약에서, 유나이티드의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은 말한다: "네마냐는 클럽에서 놀라운 충격을 주어왔고, 리오 퍼디낸드와의 파트너쉽은 발전해 왔으며, 이는 지난 시즌 우리의 우승에 있어 주요한 부분을 차지했다.

그는 스탭에게나 팬들에게나 모두 선수단에서 매우 유명한 선수이다. 그가 앞으로도 멋진 팀의 일원으로 남아있기를 원한다는 것은 엄청난 뉴스다."

네마냐 비디치는 말했다: "이 팀에서 뛰는 것은 큰 특권이다. 이 팀은 매우 멋진 클럽이며, 이 곳에서의 생활을 연장할 수 있어서 기쁘다. 클럽의 팬들과 모두는 나에게 매우 특별하다. 나는 앞으로의 시간 동안 더 많은 트로피를 가져다 주는 것을 포함하여 약간이라도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2006년 1월 스파르타크 모스크바로부터 2006년 1월에 유나이티드로 이적해온 26살의 비디치는 69 경기에 출전, 5골을 기록했다.



비디치 2012년까지 연장하다.

"이 팀에서 뛰는 것은 큰 특권이다. 이 팀은 매우 멋진 클럽이며, 이 곳에서의 생활을 연장할 수 있어서 기쁘다. 클럽의 팬들과 모두는 나에게 매우 특별하다. 나는 앞으로의 시간 동안 더 많은 트로피를 가져다 주는 것을 포함하여 약간이라도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 네마냐 비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