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11/2007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릴을 선사하는 유나이티드

맨유가 공격적으로 뛰어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의 비밀은 알렉스 퍼거슨 경이 공격적인 축구를 추구함에 따라 선수들이 그들의 능력을 자유롭게 보여줄 기회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맨유의 감독은 일요일에 지금의 선수단이 자신이 지도한 선수단 중 가장 강력하다고 말했고 근래 맨유가 보여준 활약은 그의 주장을 뒷받침한다고 말했다.

전술적으로 잘 조직된 것이 현재 팀이 성공하고 있는 요인중 하나이며 그로 인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웨인 루니, 카를로스 테베즈 등의 선수들이 자유롭게 공격 할 수 있는 기회를 잡고 있다고 말했다.

"감독은 경기장에서 모든 선수들이 그들 스스로의 능력을 보여주고 싶어 하기를 원하고 있다. 경기 도중에 그것은 굉장히 큰 효과를 가져다 주고 있다." - 대런 플레쳐, ManUtd.com

"우리는 내가 1군에 합류했을 당시부터 좋은 공격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었다. 우리 팀의 공격진의 특징을 정의하자면 어린 선수들로 구성되었다는 점이다. 우리가 젊은 공격수들이나 윙어를 보유하고 있었던 것은 매우 오래 전부터이다."

호날두는 블랙번전에서 맨유가 2-0으로 승리하는데 두골을 넣으며 기여했다. 하지만 그것은 원맨쇼에 의한 것이 아니었다. 맨유는 지금까지 이미 10명의 선수가 골 맛을 보았다. "작년과 같이 골은 어떤 특정 지역에서 어떤 특정 선수에 의해 터지지 않고 있다. 모든 선수들이 골을 넣고 있다." 플레쳐는 덧붙여 "그런 것은 매우 필요한 것이다. 어떤 지역에서나 득점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하고 그렇지 않다면 공격의 패턴을 예측할 수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