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9/11/2007  Report by Ben Hibbs

트릭상자: 좋은 컨디션의 에브라

레즈가 녹아웃 스테이지로의 진출을 확정지었을 때 유나이티드는 디나모 키예프에 거의 어떠한 기회도 주지 않았다. - 그러나 올드 트래포드의 관중들이 기뻐했던 것은 골만이 아니었다.

유나이티드가 4-0 승리로 순항하면서, 웨인 루니, 크리스티아노 후날두, 그리고 패트리스 에브라는 후반전에 약간의 멋진 그들의 플레이를 보여주었고, 그러한 모습들을 모두 무료 트릭상자 비디오에서 볼 수 있다.

멋진 발놀림과 함께 할 때면, 호날두는 유나이티드의 마술사이다. 하지만, 22세의 그 선수는 거의 틀림없이 우크라이나 팀을 상대로한 경기에서 에브라와 루니보다 더 뛰어났다.

카를로스 테베즈의 골을 거의 이끌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에브라는 경기 중에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즐겼다고 말한다.

"나는 득점하지 않았지만, 멋진 기술이었고, 나는 그걸 좋아한다." "팀이 경기를 잘한다면, 당신은 더욱 자신감에 찰 것이고, 그렇다면 그와 같은 무언가를 시도할 것이다. 아마도 나를 위한 골이 되었다면, 5-0으로 끝났을 것이다."

MUTV 온라인에서 무료 트릭상자 비디오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이 주의 트릭상자

48분: 루니는 볼을 받아, 가볍게 땅으로 수비수의 머리를 넘겨 떨어뜨리다.

52분: 호날두는 그의 전담 수비수를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스텝오버로 혼란스럽게 하다.

64분: 에브라는 상상을 초월한 턴으로 딕헤이트를 비틀어 떼고 박스 안으로 들어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