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11/2007  Report By Ben Hibbs

주춤거리는 스포르팅

스포르팅 리스본은 중위권인 Leixoes SC 와 1-1로 비기면서 포루투갈 리그에서 보통의 성적을 이어나갔다.

스포르팅은 지난 네 경기 중 단지 1승만을 거두며 리그 선두 FC Porto 에 6점, 2위인 Benfica 에게는 5점 뒤져있다.

그들은 또한 Yannic Djalo 선수를 제외한 채 원정길에 오를 것으로 보인다.

이 21 세 공격수는 지금까지 스포르팅 리스본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모두 출전했으나 넓적다리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는 치료를 받고 있고 훈련도 제한된 선에서 하고 있어요. 우리는 다음주까지 그가 훈련을 재개하길 바랍니다.” 리스본 클럽은 밝혔다.

스포르팅은 현재 AS Roma 에 3점 뒤진 3위이고, 디나모로 원정을 떠나는 AS Roma 와 같거나 좋은 성적을 거둬야만 한다.



매니저 정보

이름 : 파울로 벤토
나이 : 38
매니저 데뷔: 2005

선수 경력 : 벤토는 벤피카와 레알 오비에도에서 수비형 미드필더로 그의 입지를 굳혔다. 후에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은퇴하였다. 그는 35번 국가대표 출전경험이 있다.

코치 경력 : 35세 은퇴 이후, 그는 스포르팅 유소년 코치가 되었다. 그 후 호세 페쎄이로가 2005년에 경질되면서, 그는 감독직을 맡았는데, 유소년 출신 어린 선수들을 고루 기용하는 데 초점을 뒀다. 지난 2년 동안 그는 스포르팅 리스본이 2년 연속 포루투갈 리그 2위로 자리매김하는 데 기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