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단기간을 위해 어떤 전술적인 변화를 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전체 선수단을 고려하여 그들에게서 무언가 특별한 것을 이끌어 내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으로 인해 이번 시즌 올드 트래포드에서 어떤 일이 벌어날 지는 나를 믿고 지켜 보기만 하면 된다.

-알렉스 퍼거슨 경
12/11/2007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알렉스 경: 최고다.

알렉스 퍼거슨경이 블랙번 로버스와의 경기 프로그램 매거진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그는 현재의 선수단에게 "자신이 보유하고 있었던 것 중 가장 강한 팀"이라고 하면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러한 자랑에 대해 영국 언론들은 일제히 수없이 많은 기사를 보도하였다. 하지만 감독은 팀의 매력에 대해서만 이야기 한 것은 아니다. 그는 선수 개개인에 대한 칭찬도 빼놓지 않았으며 특히 여름에 새로 영입한 안데르손에게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아래는 알렉스 경이 유나이티드 리뷰에서 발최한 내용이다.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나는 세스크 파브레가스와 맞대결한 안데르손이 우리의 키 플레이어였다고 생각한다. 나는 지금까지 그렇게 오랬동안 경기 도중에 그 스페인 선수가 쥐죽은 듯 있는 것을 보지 못했다. 안데르손은 오언 하그리브스와 그들이 딱 한번 함께 중앙 미드필더에서 뛴 경험이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훌륭한 파트너쉽을 구축하였다."

"그는 아직 19세이지만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그래서 나는 그가 환상적인 영입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폴 스콜스가 새해가 올 때까지 부상으로 제외된 것을 고려하면 팀에 큰 힘을 줄 수 있는 영입이었다. 나는 마이클 캐릭과 루이 사아를 교체 멤버로 활용할 수 있었고 그것은 우리가 부상 여파를 잘 대처해 나갈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실상 현재의 운이 어떻느냐를 떠나서 지금 현재가 이번 시즌 중에 가장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순간이라고 생각한다. 위건전으로 돌아가서 생각해본다면 12명의 선수들이 부상으로 경기에 나설 수 없었다."

"비록 그로 인해 내가 출전 명단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있지만 내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줄 수 있을 정도로 상황은 훨씬 좋아졌다. 경기에 출전하기 위한 경쟁은 치열하다. 대런 플레쳐의 예를 들자면 그는 키예프 원정에서 스콜스를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