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11/2007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로니: 우리가 우승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번 시즌 챔피언스 리그 경기에서 전승을 거두면서 유나이티드가 그들이 세번째로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거둘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다고 느끼고 있다.

화요일 저녁 경기에서 포르투갈 출신의 윙어는 인저리 타임에 스포르팅 리스본을 상대로 결승골을 득점하면서 맨유가 F조 5경기에서 승점 15점을 얻어내는데 공헌을 했고 호날두는 벌써부터 내년에 펼쳐질 2라운드 경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것은 환상적인 결과이다. 우리는 잘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좋은 경기력을 보였다. 우리는 사람들이 보고 싶어하는 진정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모습을 보여 주었으며 2라운드에서도 그것이 계속되기를 희망한다. 우리는 좋은 팀과 조, 코치 등을 통해 챔피언스 리그에서 전승을 기록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매치데이 1에 전 소속팀인 스포르팅을 상대로 결승골을 넣은 뒤 골 세레모니를 의도적으로 자제한 그였지만 올드 트라포드에서 극적인 프리킥을 넣은 뒤 아무런 것 없이 넘어갈 수는 없었다.

"안데르손은 내게 다가와서 나의 어머니와 가족 그리고 나를 위해 무언가 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고 나는 괜찮다고 말했다. 하지만 내 스포르팅을 향한 생각은 항상 같고, 사람들은 나를 이해해 줄 것이라 믿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