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1/2007  Reported by Adam Bostock

4골을 득점한 로마

AS로마는 F조 경기에서 디나모 키예프를 상대로 4골을 넣으면서 화요일 밤 맨유의 뒤를 이어 승리를 거두었다.

그 이탈리아 팀은 하프타임까지 이탈리아 팀이 3-0으로 승리하고 있고 맨유가 0-1로 홈에서 스포르팅 리스본에 지고 있으면서 1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 듯 보였다. 하지만 맨체스터가 다시 본연의 모습을 되찾아 승리를 거두었고 로마는 인상적인 4-1 승리를 기록하였다. 두 팀간에는 승점 5점차이가 나게 되었고 그들은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로 12월 12일에 경기를 펼치게 된다.

또 다른 영국 팀은 화요일에 패배를 겪어야만 했다. 이미 조별리그 진출에 성공한 아스날은 H조 경기에서 세비야에게 3-1로 패하면서 전승 기록을 이어가지 못했다. 그 스페인 팀은 아스날과 함께 12월에 16강전에 진출할 것이다.

레인저스는 Vfb 슈트트가르트와의 원정경기에서 패했다. 3-2로 패하면서 월터 스미스가 이끄는 팀은 E조 2위를 차지하였고, 마지막 경기인 리옹과의 홈경기에서 패하지만 않으면 진출하게 된다. 조 선두 바르셀로나는 리옹과 화요일 밤 경기에서 2-2로 비겼다. 이니에스타와 메시가 이 경기에서 득점을 기록하였다.

안테르는 G조에서 페네르바체를 상대로 3-0 홈 승리를 거두며 G조 선두를 확실히 했고 PSV 아인트호벤은 CSKA 모스크바를 상대로 1-0 원정 승리륵 거두며 2위로 진출할 수 있는 희망을 남겨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