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07년 11월 11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호날두 34, 35)

블랙번 로버스 0
11/11/2007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4 다음 » 

매치 레포트: 맨유 2 블랙번 0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2분안에 두골을 성공시키면서 아스날과 첼시, 리버풀도 이기지 못한 블랙번과의 경기에서 승리하는데 큰 역할을 해냈다.

맨유는 2-0으로 승리함에 따라 2위 아스날과 승점 3점차로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선두에 올랐다. 아스날은 월요일에 레딩과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오늘 경기는 요 근래 고공행진을 계속중인 마크 휴즈 감독이 이끄는 블랙번에 비교했을때 몸싸움이나 경기력 면에서 그다지 힘들지 않았다 하지만 호날두가 전반에 두 골을 연이어 득점한 것은 매우 중요한 것이었다. 그리고 블랙번은 후반 초반에 데이빗 던이 약간은 심한 판정에 의해 퇴장당하면서 경기는 사실상 싱겁게 끝났다.

알렉스 경은 리오 퍼디난드와 오언 하그리브스, 라이언 긱스, 웨스 브라운과 안데르손을 다시 선발 명단에 포함되었다. 웨인 루니가 발목 부상으로 인해 전력에서 제외됨에 따라 알렉스 경은 루이 사아를 올 시즌 들어 처음으로 리그에서 선발 출장 시켰다. 그 프랑스 출신의 선수는 에너지 넘치는 카를로스 테베즈와 공격진을 이뤘고, 그 둘은 그 아르헨티나 출신의 공격수가 맨유 소속으로 첫 골을 터뜨렸을 때도 호흡을 맞췄었다. 웨스 브라운이 앞쪽으로 밀어준 공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머리로 테베즈가 오는 쪽으로 공을 떨어뜨려 주었고 그 공을 받아 강력한 슈팅을 날렸지만 높이 뜨고 말았다.

테베즈는 초반에 블랙번이 어렵지 않은 상대임을 보여주었고 계속해서 공간을 찾으며 사아와 호흡을 맞췄다. 그의 두 번째 슈팅은 브래드 프리델 골키퍼에게 조금 더 위협적인 상황이었는데 그는 포스트 구석 근처로 낮게 가는 공을 미끄러지면서 쳐냈다.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