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11/2007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4 다음 » 

매치레포트: 아스날 2 맨유 2

에미리츠 스타디움에서 펼쳐진 경기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골을 넣으며 맨유가 승리하는 듯 했으나, 윌리엄 갈라스가 아스날에게 경기 종료 직전 동점골을 선사하였다.

거너스의 주장은 인저리 타임 2분에 동점골을 득점하면서 경기에서 맨유가 두번의 리드를 잡았지만 아르센 벵거가 이끄는 팀이 2-2로 비기게끔 했다.

맨유는 하프타임 직전에 웨인 루니가 슛한 공이 윌리엄 갈라스에게 맞고 굴절되어 들어가면서 앞서갔다. 세스크 파브레가스는 후반전 시작 3분 뒤에 맨유가 페널티 지역 안에서 다소 느리게 움직였던 틈을 노려 호날두가 2-1을 만드는 골을 득점하기 전에 골을 득점하였다. 맨유는 이 골로  갈라스가 2번째 골을 성공시키기 전까지는 승점 3점을 모두 차지하는 듯 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이번 주 초에 미들스브로와의 경기에서 나선 선수들 중 두명을 다른 선수로 투입했는데 라이언 긱스와 파트리스 에브라가 예상보다 빠른 복귀를 보이면서 보로전에 결장했던 두 선수가 출전하게 되었다.

레즈의 감독은 또한 루이 사아와 마이클 캐릭이 각각 무릎과 팔꿈치 부상에서 돌아옴으로써, 벤치에 복귀함에 따라 강력한 교체 카드를 투입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토마스 쿠슈차크와 나니, 오셰이가 남은 교체 선수 명단에 포함되었다.

아르센 벵거 감독은 한편 지난 주말 안필드에서 경기에 출전했던 선수들과 같은 라인업을 내보냈다 . 두팀 모드 현재까지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었다 거너스는 최근 리그 6경기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었으며, 맨유 8경기에서 8연승을 거두고 있었다.


경기는 양팀 선수들 모두 안정을 찾을 때까지 매우 고조된 양상으로 초반에 펼쳐졌다. 아스날은 전반 시작 10분만에 가엘 클리쉬가 아데바요르에게 크로스를 한 것을 받아 헤딩슛으로 연결한 것이 골문을 벗어나면서 처음으로 득점 기회를 잡았다.

1분 뒤에 라이언 긱스의 크로스를 받아 카를로스 테베즈는 슛을 날렸으나 알무니아가 지키는 골문의 오른쪽 포스트를 빗나가고 말았다.

아스날은 전반 15분에 알렉산드르 흘렙이 네마냐 비디치에게 반칙을 당했다며 페널티 킥을 주장하여다. 리플레이 화면에서는 그 세르비아 출신의 수비수가 흘렙의 옷을 잡은 것이 확인되었지만 하워드 웹 주심은

페이지 1 중 4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