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선수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흐뭇하다. 그들은 큰 열정과 이상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어떤 경기도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경
12/11/2007  Reported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나를 젊게 하는 건 맨유-알렉스경

알렉스 경은 맨유의 어리고 재능있는 공격수들이 그가 계속해서 올드 트래포드에 남아있게끔 한 결정을 굳히는데 가장 큰 영향을 주었다고 말했다.

블랙번의 원정 경기에 맞추어 마크 휴즈가 언젠가는 알렉스 경의 대체자가 될 수 있다는 말들이 돌았지만 맨유의 감독은 그러한 이야기를 단박에 부인했다.

"나와 함께 예전에 생활을 했던 선수가 팀을 이끌어 나간다면 그들을 얘기할 때마다 내가 계속해서 입에 오르내릴 수밖에 없을 것이다." 지난주에 OT에서 21년째를 맞은 알렉스 경은 "하지만 아직 난 괜찮고 건강하다. 나는 가능한 오래 이런 것들을 유지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요즘의 활약은 좋다. 하지만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좋은 팀인지 계속해서 보여줄 수 있어야만 한다. 나는 선수들을 바라보고 있으면 흐뭇하다. 그들은 큰 열정과 이상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어떤 경기도 승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좋은 선수들을 보유하고 있다."

"우리 팀의 공격수들은 언제든지 골을 넣어줄 수 있다. 블랙번과의 경기에서는 크리스타아누가 그 역할을 해냈지만, 테베즈와 사아 역시도 잘 해냈다. 나는 그 점에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은 어린 선수가 주축이 되는 팀이 성장해가는 단계다. 나는 올 시즌 우리가 무언가 우승하길 바란다."

알렉스 경은 경기에서 보여준 전반적인 활약에 대해 기쁨을 표시했다. "재밌는 경기였다. 특히 전반전에 더 재밌었다. 호날두가 헤딩골과 그에 바로 이어 터뜨린 골로 두번의 결정적인 기회를 살려냈다. 후반전에 데이빈 던의 퇴장은 경기의 맥을 끊었다. 그는 약간 불운한 것 같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