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2/2012  Round-up by

언론:계속 임대 생활을 할 마틴?

마틴의 임대 연장을 노리는 플라이머스
플라이머스의 감독 이언 홀로웨이는 맨체스터의 윙어 리 마틴을 이번 시즌 종료시까지 임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마틴은 맨유가 코벤트리에게 칼링컵 경기에서 패한 이후에 알렉스 퍼거슨 경의 결정에 따라 임대를 간 뒤 점점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플라이머스 소속으로 벌써 두골을 득점하였다.
데일리 미러

한편, 감독이 이번 주말에 현재의 팀이 자신이 지도한 팀 중 가장 최고라는 평가에 대해 뜨거운 논쟁이 일었다. 타임지의 저널리스트 제임스 더커는 동의의 뜻을 보이며 "재능적인 측면에서 봤을 때 현재 맨유 선수들만큼 뛰어나기는 힘들다." 라고 말했다. 하지만 그는 현재의 선수단이 우승을 거두기 전에 그런 뛰어난 평가를 받는 것은 시기상조라고도 경고하였다.

같은 기사에서 더커는 파트리스 에브라의 계약 연장에 대해 말했다. 그는 그 프랑스 출신의 선수가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계약을 2012년까지로 연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블로이지들은 일제히 챔피언스 리그 6번째 매치데이에 펼쳐질 로마와의 원정경기에 대하여 보도하였다. 데일리 익스프레스의 보도에 따르면 맨유는 최근 이탈리아 축구의 폭력 사태로 인해 원정 경기가 위험하다고 판단하여 환불을 원하는 팬들에게 환불을 해주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클럽의 대변인 필 다운젠트씨는 원정을 떠나는 서포터들을 위해 클럽은 "대사관과 UEFA, 이탈리아 당국으로 부터 안전에 관해 조언을 얻을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