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11/2007  Repoted by Nick Coppack

오언:팀에 '나'란 없다

유나이티드는 주중에 보여줬던 것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지만 결과는 똑같았다. 알렉스 경이 이끄는 팀은 일요일 오후 블랙번 로버스와의 경기에서 편안하게 승리를 챙겼다.

수요일에 디나모 키예프 경기에서 투입되지 않았던 6명의 선수들중 한명이 오언 하그리브스라는 것을 추측해 내기란 어려운 일일 것이다. 라이언 긱스나 웨스 브라운, 루이 사아나 리오 퍼디낸드, 안데르손과 함꼐 그 26세의 선수는 이 날 경기에 투입되었다. 그는 MUTV에 감독님의 로테이션 정책이 얼마나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는가에 대해 이야기했다.

"감독님은 선택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다." 하그리브스는 맨유가 2-0으로 승리한 경기 후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것은 항상 경기에 나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조금 더 넓은 관점에서 바라봐야만 한다. 이 팀은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 라커룸에서 선수들끼리 나누는 우정은 매우 특별한 것이고 모든 선수들이 팀을 이끌어 나가기 위해 힘을 모은다."

하그리브스는 특별히 최근 같이 호흡을 맞추고 있는 브라질 출신의 10대 안데르손에 대해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이타적인 자세

그것은 항상 경기에 나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때로는 조금 더 넓은 관점에서 바라봐야만 한다. 이 팀은 개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

-오언 하그리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