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11/2007  22/11/2007 16:06 Ian Baker

매치 업 : 볼튼

유나이티드는 토요일 리복 스타디움에서 볼튼을 맞이하여 리그 5연승을 이어나가고자 한다. 그러나 시즌 저조한 출발을 보이던 볼튼은 새로운 감독 게리 멕슨이 지휘봉을 잡은 이후 그들의 본 모습으로 돌아오려 하고 있다.

현재사항 : 볼튼은 13번 경기에서 고작 1승만을 거두며 18위에 머물러있다. 그러나 그들은 전 웨스트브롬, 포레스트 그리고 레스터 의 감독이었던 멕슨 부임 이후로 무패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최근 UEFA CUP 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2-2 비김으로써 앞으로 그들이 변화할 것임을 보여주었다. 한편, 맨유는, 최근 총 승점 30점 중 28점을 기록하면서 아스날과 위건간의 경기 결과에 따라 1위 자리에 오를 수도 있다.

출전여부 : 웨인루니(발목)과 폴 스콜스(무릎)는 결장할 것이다. 게리 네빌은 복귀에 가까운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확실하진 않다. 그의 마지막 경기는 지난 3월 볼튼을 4-1로 꺽었던 경기이다.

주목할 선수: 볼튼 선수로는, 미드필드진을 조율하는 게리 스피드, 매 중요한 순간마다 골을 넣는 케빈 놀란, 그리고 공격력에 템포를 더해주는 아넬카가 있다. 맨유는 루니가 결장함으로써, 지난 시즌 볼튼전 해트 트릭의 영웅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득점포를 가동하길 더더욱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