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4/11/2007  24/11/2007 16:10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우리는 극복해야 한다

라이언 긱스는 토요일 볼튼 원더러스와의 실망스러운 결과에 너무 집착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맨유는 니콜라스 아넬카에게 11분 실점한 뒤 이를 극복하지 못했고, 리그 1위인 아스날에 3점 뒤쳐지게 됐다.

“우리는 분명히 실망스럽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떨쳐버려야 해요. 우리는 화요일(한국 시간수요일) 스포르팅 리스본과 경기가 있고, 나가서 싸워야만 합니다. 우리는 최대한 빨리 정상궤도로 돌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예전에도 다시 돌아갔고, 지금 다시 그래야만 합니다.” 긱스는 MUTV 에 말했다.

긱스는 크리스티아노 호날두와 웨인 루니의 결장에 대해 짧게 언급하긴 했지만, 왜 유나이티드가 그토록 리복 스타디움에서 어려운 경기를 펼쳤는가에 대해서는 정확히 짚어내는데 어려워했다.

“우린 이번 시즌 그들 없이도 수없이 경기했었고 원하는 결과를 얻었어요. 오늘 대체 왜 이랬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A 매치 기간이 있기 전, 언제나 해 오던 그런 우리 고유의 경기력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유나이티드는 점유율에서 앞섰음에도 불구하고,  볼튼의 야스켈라이넨 골기퍼가 경기 내내 단지 한 개의 세이브만을 기록하게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