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9/11/2007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10번째 우승을 향해 달리는 긱스

그는 지금까지 우승의 현장에 있었고 그것을 보았으며, 그것을 이루어냈다. 하지만 라이언 긱스가 가지고 있는 성공에 대한 갈망은 줄어들지 않았다. 2009년까지 새로운 계약에 사인한 뒤 그 웨일즈 출신의 윙어는 야망에 가득 차 있으며 더 많은 트로피를 차지하고 보비 찰튼 경의 최다 출전 기록을 갱신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이번 시즌 아스날이 유나이티드의 가장 중요한 우승 라이벌이 될 것 같습니까 아니면 리버풀이나 첼시가 좋은 모습을 보일것 같습니까?
내 생각에 모든 빅 4 팀이 우승을 차지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된다. 누가 우승을 차지하게 될지는 시즌 말미에 얼마나 그 팀이 부상이나 출장정지에 잘 대처하느냐에 따라 갈리게 될 것이다. 이것은 또한 빅 4팀간의 경기에서 누가 승점을 더 많이 가져가느냐에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에미리츠 원정 경기를 되새겨 보면 경기 막판에 동점골을 허용하게 된 것은 다소 실망스럽다거나 패배한 것 같은 느낌을 받지 않았습니까?
그건 정말 그랬다. 왜냐하면 우리는 승점 3점을 거의 손아귀에 진 상태였고, 우리는 그것을 로스타임에 도둑맞았다. 하지만 이런 것들을 받아 들여야만 하고 지난 시즌을 생각해 본다면 우리는 그들에게 경기 막판에 결승골을 내주면서 패배했다. 사실 우리는 지난 번 라운데이 비해서는 약간 더 좋은 결과를 얻은 것이다. 그들은 지난시즌 우리를 두번 이겼으며 우리는 그 경기 이후에 다시 잘 할 수 있었다. 우리는 그래야만 한다. 우리가 경기 했던 방식들은 우리에게 많은 자신감을 줄 것이다.

아스날 선수들이 경기 후에 맨유에게 승리를 내주지 않은 이후에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습니까?
아마도 그랬던 것 같습니다. 몇몇 선수들은 경기 종료 휘슬이 울렸을 때 그들이 승리했다고 생각했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우리가 홈에서 비긴 뒤에 그렇게 무승부를 축하할 것이라고 확신하지 않지만 그들이 종료 직전에 득점하게 되어서 매우 신이 났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맨유 선수단이 부상에 잘 대처하는 것 같습니다...
컨디션 측면에서나 포지션 측면에서나 모두 잘 대처하고 있습니다. 부상에서 선수들이 돌아온다는 것은 매우 환상적인 일입니다. 게리 [네빌]이 곧 돌아올 것이고 루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