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11/2007  Reported by Ben Hibbs

플레쳐: 우리는 집중하고 있다.

유나이티드는 리그에서의 8연승 후에 아스날을 이번 주말 만날 것이고, 대런 플레쳐는 지금이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을 방문하기에 최적의 순간이라 생각한다.

아센 벵거의 팀은 2007/2008 챔피언을 위해서 페이스를 맞추었을지 모르지만, 알렉스 퍼거슨 경의 선수들은 차차 거너스를 쫓아가고 있다.

양쪽은 아스날이 한 경기 덜 치룬 지금, 같은 승점을 얻었다. 하지만 지난 시즌 북 런던에서의 고통스러운 패배 이후, 플레쳐는 레즈가 연승 기록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한다.

그는 ManUtd.com에 말했다. "우리는 그들이 최고의 상대라는 것을 알고 있고, 어려울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 우리는 훌륭한 축구를 하고 있고 이기기 위해서 그 곳에 간다."

"우리는 적절한 때에 좋은 컨디션에 도달했다. 우리는 충분히 많은 기회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즌을 약간 좋지 않게 시작했다. 하지만 이제 골들은 들어가기 시작했고 우리는 경기들을 이겨오고 있다. 지금은 아스날을 이기기에 좋은 시간이다. 이번 경기는 이번 시즌 우리에게 다가온 가장 큰 도전이며 우리가 어디까지 이르러 있는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현재의 순위에 따르면, 아스날은 유나이티드의 우승 권좌에 있어 가장 심각한 도전으로 보이고, 이는 돌아올 경기의 중요성을 더해줄 것이다.

플레쳐는 덧붙였다. "아스날이 한

페이지 1 중 2 다음 » 


거너스를 시험하기 적절한 시간

"우리는 적절한 때에 좋은 컨디션에 도달했다. 우리는 충분히 많은 기회를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시즌을 약간 좋지 않게 시작했다. 하지만 이제 골들은 들어가기 시작했고 우리는 경기들을 이겨오고 있다. 이번 경기는 이번 시즌 우리에게 다가온 가장 큰 도전이며 우리가 어디까지 이르러 있는지 지켜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대런 플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