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11/2007  Report by Ben Hibbs

시즌의 스타, 에브라

웨인 루니와 크리스티아노는 잊어라. MUTV 해설자 패디 크레란드에 따르면, 패트리스 에브라가 맨유의 이번 시즌 가장 뛰어난 선수이다. 

그 맨유의 레전드이자 전 유러피언 컵 우승자는 에브라가. 특히 그의 좌측 윙에서의 공격 본능 때문에, 이번 시즌 "전적으로 환상적"이라고 주장했다.

많은 맨유 팬들은 동의할 것이고, 현재의 모습은 그 프랑스 선수가 프리미어쉽 최고의 왼쪽 수비수라고 주장할 수 있을 것이다.

크레란드는 MUTV에 말했다. "나는 그가 시즌의 선수라고 의심할 여지 없이 말할 수 있다, 그는 전적으로 환상적이다." " 나는 누구도 그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그런다면, 그와 기꺼이 논쟁하겠다!"

"그는 모든 자격을 가지고 있고, 특히 올드 트래포드에서 맨유는 항상 공격하는 팀이다. 그는 좌측면에서 공,수를 넘나드는 경기를 하고, 환상적으로 해 주어왔다."

약 2년 전에 약 550만 파운드에 이적해온 이후, 에브라는 성공적인 적응을 했고, 이미 가브리엘 에인세와의 경쟁에서 승리했다. 그는 잉글란드의 경기 스타일에 적응했지만,

페이지 1 중 2 다음 » 


지지를 받는 패트리스

"나는 그가 시즌의 선수라고 의심할 여지 없이 말할 수 있다, 그는 전적으로 환상적이다. 나는 누구도 그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누군가가 그런다면, 그와 기꺼이 논쟁하겠다!"

- 패디 크레란드

투표: 패디에게 동의하나요? 투표하세요.
비디오: 에브라는 그의 기술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