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6/11/2007  Reported by Nick Coppack

칭찬은 호날두도 춤추게 한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알렉스 경이 맨유의 선수단이 강하다고 말한 데 대해 환영의 뜻을 밝혔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진 블랙번과의 경기 프로그램, 유나이티드 리뷰에서 맨유의 감독은 지금의 선수들은 그가 보유했던 선수들 중 최고라고 말했다.

"맨유를 오랫동안 이끌면서 많은 스타일의 팀을 경험한 감독으로부터 칭찬을 듣는것은 항상 좋은 일이다." 호날두는 "그가 그렇게 말한 것은 우리에게 매우 큰 힘이 된다. 특히 새로운 선수들에게는 더 그럴 것이다. 이것은 매우 긍정적이다." 라고 말했다.

호날두의 활약은 최근 맨유가 8월 중순부터 리그에서 무패 행진을 하고 있는데 중점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하지만 몇몇 비평가들은 그가 2006/07시즌에 보여주었던만큼 활약하고 있지는 못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이런 비판들은 호날두에게 어떤 영향도 주지 못한다. 그는 그가 잘 하고 있으며 그것을 계속해서 유지하기만을 원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나는 골을 꽤 득점하고 있고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나는 항상 최고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매년 내가 약한 부분에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나는 현재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고 이제 내가 해야만 하는 것은 이것을 계속해서 유지하는 것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