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는 최근에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지만, 축구란 그런 것이기도 하다. 그는 블랙번과 볼튼을 상대로한 게임에 결장할 것이고,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을 위해서도 역시 명백히 큰 손실이다."
22/01/2009  Report by Nick Coppack

기이한 사고를 슬퍼하는 감독

알렉스 경은 웨인루니를 잃은 것이, 특히 그의 최근 폼을 고려한다면, "넌더리나게 한다"고 인정했다.

루니는 지난 7 경기에서 8골을 득점했지만, 금요일의 훈련 중에서 입은 발목 부상으로 4주 정도 제외되어있는 중이다.

레즈의 감독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라디오에 말했다. "그 일은 전적으로 이상한 사고였다." "그는 '머리 테니스' 게임 중이었었는데 그는 네트가 있는 기둥에 그의 발을 부딪혔었다. 그 것은 끔찍한 일이었지만 다행히도 그는 4주 뒤 돌아올 수 있다."

"그는 최근에 매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지만, 축구란 그런 것이기도 하다. 그는 블랙번과 볼튼을 상대로한 게임에 결장할 것이고, 잉글랜드 국가대표팀을 위해서도 명백히 큰 손실이다. 내 생각엔 루니는 잉글랜드를 유러피언 챔피언쉽으로 이끌 수 있는 유일한 선수이다."

루니의 부상은 알렉스 퍼거슨 경의 프랑스 포워드 루이 사아가 앞으로 예비적인 모습으로 뛸 것이라는 발언이 있은 지 몇 시간 되지 않아서 찾아왔다. 하지만 레즈의 10번이 지금 뛸 수 없는 상황에서, 현재 사아는 전방에서 카를로스 테베즈와 파트너를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