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11/2007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3 다음 » 

감독: 테베즈가 균형을 맞추었다.

카를로스 테베즈는 벤치에서 나와 맨유를 구해내면서 맨유가 계속해서 챔피언스 리그 전승 기록을 이어가게 도와주었고 그것은 알렉스 퍼거슨 감독을 기쁘게 하였다.

맨유는 패배할 수도 있는 상황이었고 따라서 로마에서 마지막 조별리그 경기가 어려워 질 수도 있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아르헨티나 출신의 스트라이커가 하프 타임에 교체 멤버로 투압되면서 상황이 전환되었다. 라이언 긱스 역시 경기의 흐름을 돌려놓으며 스포르팅 리스본 팀과 경쟁적인 경기를 계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다.

"교체 멤버는 더 좋은 공격 방법이 되고 좋은 리듬을 가져다 주며 경기를 더 빠르게 가져갈 수 있도록 해준다. 우리는 오늘 우리 이상의 것을 보았다." 알렉스 경은 MUTV에 말했다.

"나는 테베즈가 경기를 바꿔놨다고 생각한다. 라이언의 경험은 물론 도움이 되었고, 그는 공을 향한 훌륭한 의지와 자세를 보여주었다. 하지만 테베즈는 계속해서 달렸고, 움직였다. 그는 상대 선수들에게는 벅찬 상대였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역시 그의 전 소속팀에게는 벅찬 상대였다. 하지만 그것은 테베즈와 긱스가 경기장에 투입된 이후였다 전반전은 맨유는 스포르팅에게 오른쪽 날개에서 크로스와 같은 슛을 아벨에게 허용하면서 충격적인 리드를 허용하였고 별로 기억에 남을만한 장면을 보이지 못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