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년 간이나 내가 이 곳에 있었다는 것을 생각하면 놀랍다...지금까지 나는 확실히 오랜 시간 문을 향한 키를 잡아 왔었다."

"하지만 올드 트래포드는 매우 바쁜 곳이고 시간은 마치 날아가는 것 같다."

- 알렉스 퍼거슨 경,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라디오 1413am와의 대화에서
07/11/2007 
페이지 1 중 2 다음 » 

블로그: 알렉스 경, 21년을 지키다

알렉스 퍼거슨 경이 21년 전 오늘 유나이티드의 수장이 되었다. 여기서, 그는 그가 받았던 매트 버스비 경의 지지를 생각해보고 그의 가장 어려웠던 몇몇 결정에 대해서 말한다...

내가 에버딘에 있었을 때, 나는 몇몇의 제안을 거절했었지만, 맨체스터 유나이티로 합류할 기회가 왔을 때 나는 거절할 수 없었다.

나는 맷 버스비 경이 내 결정에 있어서 중요한 요인이었음을 인정한다... 내가 어린 아이였을 때, 난 언젠가 맷 버스비 경기 그 곳에 있었기 때문에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보러간 적이 있다. 스코틀랜드에서의 그의 평판은 너무도 거대했었고 그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한 업적에 의해서만 높여졌었다. 그는 매우 환영해주었고, 진정으로 내가 잘 하기를 원했다. 나는 정말로 우리가 가지곤 했었던 대화를 즐겼었다. 나는 항상 그가 나에게 해 주었던 언론에 대한 조언을 기억한다: 그는 나에게 그들을 읽지 말라고 말했다!

이적과 관련된 누군가에 대해서 말을 한다면, 변화를 관리하는 일은 가장 어려운 일이다.

당신은 당신에게 오랜 시간 동안 잘 대해준 사람인 가족과도 같이 간주하는 선수들에게 감정적인 애착을 가진다 지난 몇 년간 나는 니키 버트와 필립 네빌을 보내야만 했다. 그들은 구체적으로 보여주기 어려워져만 가는 클럽의 정신을 보여주었고, 유나이티드의 핵심이었다.

경험은 이러한 결정들은 내리는데있어 조금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만약 당신을 약간 더 춥도록 만들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면, 당신은 그 이전에 그 길에서 벗어나야 함을 알고 있고, 클럽에게 가장 적합한 무언가를 해야만 한다. 나는 그러한 이적과 관련된 결정이 다가올 때, 언제나 그러한 모자를 썼어야만 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