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02/2012  Reported by Ben Hibbs

도쿄로 향하는 레즈

알렉슨 퍼거슨 경은 24명의 선수들과 함께 프리시즌 경기를 위해 멀리 떨어진 동아시아로 떠났다.

게리 네빌, 루이 사하, 올레 군나르 솔샤르, 박지성, 안데르송, 가브리엘 에인세, 동 팡저우, 벤 포스터, 키에른 리차드슨은 부상과 국제경기로 인해 선수단에 포함되지 않았다. 그러나 새롭게 이적한 오언 하그리브스와 나니는 여행을 떠나는 선수단에 이름을 올렸다.

선수단은 일요일 오후 맨체스터 공항에서 도쿄로 떠났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는 다음주 화요일 사이타마 경기장에서 우와라 레드 다이아몬즈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아시아 투어를 시작한다.

도쿄에서 삼일 동안 머문 맨유는 7월 20일(금),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 펼쳐질 FC 서울과 경기를 치르기 위해 한국으로 향한다.

이후 7월 23일(월) 마카오 국립 경기장에서 선전과의 세 번째 경기를 치르는 맨유는 7월 27일(금), 광저우 제약FC를 상대로 최종전을 치른다. 이 경기는 중국 광저우 광동 올림픽 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맨유닷컴은 맨유의 생생한 뉴스를 매일 전하기 위해 선수단과 함께 여행한다. 모든 경기는 MUTV온라인과 MUTV(영국과 아일랜드만)를 통해 생중계 된다.

맨유 아시아 투어 선수단: 판 데르 사르, 쿠슈차크, 히튼, 에브라, 퍼디낸드, 브라운, 비디치, 실베스트르, 오셰이, J. 에반스, 바즐리, 심슨, 캐릭, 스콜스, 긱스(주장), 호날두, 플레쳐, 하그리브스, 나니, 이글스, 깁슨, 마틴, 루니, 스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