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주제 무리뉴, “새 선수 영입 필요없다”

첼시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맨유의 화려한 선수 영입을 신경쓰지 않고 있다고 주장한다.

레즈(Reds:맨유의 애칭)의 팬들이 세계적인 스타인 나니, 안데르송 그리고 오언 하그리브스(그리고 카를로스 테베스는 거의 맨유로 올 듯 보인다)를 반기고 있을 때, 첼시의 서포터들은 프랑스의 측면 공격수 플로렌트 말루다와 세 명의 자유 계약 선수(스티브 시드웰, 탈벤 하임, 클라우디오 피사로)를 맞이했다.

이번 주 초, 알렉스 퍼거슨 경은 올 여름 프리미어리그에 거물급 선수의 영입이 없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라고 말한 바 있다. 그러나 무리뉴 감독은 첼시는 이미 리그 우승에 도전하기 위한 선수들을 모두 갖췄다며 굳은 의지를 보였다.

"다른 팀들이 선수들을 영입하던 그렇지 않던 그건 우리의 문제가 아니다. 첼시 선수들은 우리가 무엇을 원하는지 잘 알고 있고 우리가 가진 선수들을 믿고 있다. 올 여름 우리가 영입한 선수는 오직 말루다 뿐이며 그의 영입에 만족하고 있다."

지난 시즌 FA컵 우승을 이끈 44세의 무리뉴 감독은 새 선수의 영입이 선수들에게 새로운 동기를 준다고 믿지 않는다.

"우리의 선수단은 지난 시즌과 거의 비슷하다. 왜냐고? 충분히 좋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 선수들로 지난 세 시즌동안 우리가 해낸 것들을 알고 우리 자신을 믿고 있다. 이 선수단은 우리에게 또 다른 우승컵을 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