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테베스가 맨유로 오는 것은 나에게도 행복한 일이다. 만약 모든 것이 잘 풀린다면 그는 믿기 힘든 클럽에 합류할 것이다."
 
- 가브리엘 에인세

19/07/2007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인세, "테베스에게 맨유행 권유했다"

가브리엘 에인세는 카를로스 테베스가 맨유행을 선택하길 권유했다고 밝혔다. 맨유의 관심을 받고 있는 테베스는 유럽의 톱 클럽들에게도 깊은 관심을 받고 있다.

비록 테베스의 이적이 장벽에 가로막혀 있지만, 영국 언론은 이번 주말에 그의 이적이 마무리 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최근 코파 아메리카에서 테베스와 한 팀으로 호흡을 맞춘 에인세는 '아이콘스닷컴(Icons.com)'을 통해 올드 트라포드에서의 모든 생활에 대해서 테베스에게 말해줬다고 밝혔다.

"그의 이적이 힘을 얻을 수 있도록 그에게 도움이 될 만한 많은 이야기를 해줬다. 맨유는 테베스 자신에게도 큰 명성을 줄 뿐만 아니라 프로선수로서도 큰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23살이면 적절한 시기에 맨유로 오는 것이라고 말해줬다."

"테베스가 맨유로 오는 것은 나에게도 행복한 일이다. 만약 모든 것이 잘 풀린다면 그는 믿기 힘든 클럽에 합류할 것이다. 그는 모든 대회에서 우승을 넘보는 팀에 오는 것이며 오직 축구에만 전념할 수 있는 팀에 오는 것이다."

에인세가 테베스의 이적을 환영하기 위해 올드 트라포드에 여전히 있을지 없을지는 현재도 많은 이야기가 오가고 있다. 강한 팀들이 공식적으로 에인세의 영입에 흥미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에인세는 강력한 포지션 경쟁자인 파트리스 에브라와 왼측면 수비수 자리를 놓고 경쟁을 펼치고 있다.

"나는 아직도 앞으로 무엇을 선택할지에 대해서 잘 모르겠다. 이것에 대해서는 코파 아메리카가 끝나고 생각해 볼 예정이다. 리버풀이나 유벤투스, 레알 마드리드 같이 중요한 팀 팀들이 나에게 관심을 갖고 있는 것 자체만으로 자랑스럽다. 그러나 나는 맨유에서 뛰는 것이 아주 편안하다. 여기에서 경험하고 있는 모든 것들에 감사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