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테베스의 상황에 대해서 자신감을 갖고 있다. 테베스의 이적이 거부되기 전까지 그의 이적이 깨끗하게 마무리 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행복하다. 만약이 테베스의 이적이 안 된다면 우리의 계획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다른 예비 선수를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
18/09/2012  Reported by Gemma Thompson

즐겁게 테베스를 기다리는 퍼거슨

알렉스 퍼거슨 경은 카를로스 테베스의 이적이 마무리 될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테베스의 이적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해도 다른 선수를 영입할 생각이 없다고 인정했다.

아르헨티나 국가대표인 테베스를 올드 트라포드로 데려오는 거래는 현재 국제축구연맹(FIFA)의 손에 달려있다. 그리고 맨유는 형식적인 절차가 다음 달에 끝날 이적 시장이 닫히기 전에 마무리 되기를 바란다.

“테베스의 상황에 대해서 자신감을 갖고 있다. 테베스의 이적이 거부되기 전까지 그의 이적이 깨끗하게 마무리 되기를 기다리는 것이 행복하다.” – 알렉스 퍼거슨 경, 마카오

“만약이 테베스의 이적이 안 된다면 우리의 계획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 볼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다른 예비 선수를 생각하고 있지는 않다.”

데이비드 길 사장은 이 일이 아주 복잡한 일이기는 하지만 그 역시 긍정적인 결과에 자신감을 갖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일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열심히 일하고 있다. 우리는 FA와 FIFA와 토론을 하고 있으며 곧 결론이 나길 희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