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FA Youth Cup third round
Victoria Ground, 13 Dec 2007

MANCHESTER UNITED 2
Bryan (75), Macheda (80)

BRIGHTON & HOVE ALBION 1
18/09/2012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U18 유나이티드 2 브라이튼 1

유나이티드는 선취골을 내준 후, 2-1로 역전하며 FA Youth Cup 브라이튼 전 값진 승리를 얻었다.

안톤 브라이언과 페데리코 마체다의 골로 맨유는 승리했지만, 자칫 브라이튼에게 예상치 못한 일격을 당한 뻔했다.

빅토리아 스타디움에서, 유나이티드는 경기 초반 빠른 패이스로 경기를 풀어나갔고 15분 만에 선제골 기회를 얻었다. 대니 웰백이 코너에서 올린 공을 주장인 코리 에반스가 완벽한 찬스에서 강한 헤딩슛을 날렸으나 너무 골키퍼 정면으로 가는 바람에 득점에는 성공하지 못했다.

그리고 5분 후, 마그누스 에이크럼의 값진 크로스를 이어받은 수비수 스콧 모팻의 헤딩은 아쉽게 빗나갔다.

유나이티드는 날카로운 모습으로 경기를 더 잘 풀어나갔으나, 25분, 브라이튼은 리 브라이언트의 코너킥 볼 쟁탈 중 넣은 골로 경기의 흐름을 바꾸어 놓았다.

유나이티드의 뛰어난 공격수 웰벡과 마체다는 브라이튼 수비를 뒤흔들었다. 이들의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활약은 U 17 잉글랜드 대표인 웰백에게서 먼저 나왔다.

전반전 한 골을 실점한 것이 유나이티드의 불운이었다면, 후반 시작 1분 만에 대니 드링크워터가 동점골을 넣지 못한 것은 더한 불운이었다. 대니 갈브레이스가 좌측면에서 올려 준 크로스를 받아 슛을 날렸으나 포스트를 맞히고 말았다.

그로부터 10분 후, 스콧 모팻의 크로스를 이어받은 드링크워터는 가슴 트래핑 후, 완벽한 욀발 발리슛을 날렸으나, 이 역시 포스트를 맞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