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8/12/2007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만약을 대비 할 퍼거슨 감독

일요일(한국시각) 웨스트햄 원정 경기를 앞둔 맨유는 새로운 부상자가 없지만, 퍼거슨 감독은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기 위해 대규모 선수단과 함께 원정길에 오를 것이다.

워낙 이맘때쯤 독감이 유행이기 때문에, 알렉스 경은 리그 6연승을 달리기 위해 단단히 준비에 나설 것이다.

“웨스트햄 원정길에 20명의 선수들을 데리고 갈 것이다. 왜냐하면 이 시기는 어떤 일이 일어날 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이다.” 퍼거슨 감독이 경기 전 가진 기자 회견에서 밝혔다.

“스쿼드 활용은 중요한 것이다. 지난 선더랜드 전 라이언 긱스와 테베즈, 안데르손에게 휴식을 주면서 새롭게 선수 구성을 했었다. 내일 경기 역시 좀 더 많은 변화를 줄 것이다. 이런 신선한 변화로 인해 좋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

“팀은 자신감에 가득 차 있고, 경기력 역시 뛰어나기 때문에 승리를 위한 경기를 펼쳐 보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웨스트햄 전이 쉽지는 않다. 작년 그들에게 두 번 모두 패했기 때문에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 하지만 우리 팀은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 줄 것이다.

“사람들은 우리가 업튼 파크에서의 성적이 안 좋기 때문에 두 개의 타이틀을 놓쳤다고들 말한다. 하지만 지난 21년 동안 그 곳에서 겨우 두 번 졌을 뿐이다. 그건 결코 나쁜 성적이 아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