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11월 이달의 선수상
11월 이달의 최고 골 상
풀햄전 오늘의 선수상
05/12/2007  Reported by Nick Coppack

호날두 3관왕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어머니는 그의 아들이 ManUtd.com 상 3개를 모두 휩쓴 이후 편안하게 쉴 수 있게 됐다.

월요일에 2골을 넣으면서 그는 맨유 소속으로 12번째로 2득점 경기를 치뤘고 맨유의 7번은 때때로 그의 어머니가 왜 해트트릭을 하지 않느냐고 그에게 묻는다고 이야기했다. 로니는 ManUtd.com이 선정한 이번주 세개의 상을 모두 휩쓸면서 상으로 해트트릭을 기록하였다.

웹사이트 방문자들이 11월의 맨유 선수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선정했으며 그 포르투갈 대표 선수는 이번달의 골 상, 풀햄전 오늘의 선수 상을 모두 휩쓸었다.

그 22세 선수가 이 세개의 모든 영광을 가져간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는 11월 4경기에서 5골을 득점하였다. 그는 아스날전과 블랙번 로버스와의 홈경기, 챔피언스 리그 디나모 키예프전 골 등 중요한 골들도 득점하였다.

그는 또한 유럽 대회에서 다른 골도 득점하였다. 그가 스포르팅을 상대로 종료 직전 터뜨린 골로 인해 그는 이번 달 최고의 골 상을 받았으며 맨유는 이 골로 승리를 거두었다. 호날두는 25야드 지점에서 멋진 프리킥을 성공시켰으며 71퍼센트의 팬이 이 골을 선정하였다.

그는 또한 51표의 압도적인 득표율로 11월 선수 상에 선정되었으며 파트리스 에브라가 16퍼센트로 뒤를 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