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프리미어리그
올드 트라포드, 2007년 12월 2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2
호날두 22, 88 (pk)

에버턴  1
케이힐 27
23/12/2007 

매치 레포트: 맨유 2 에버턴 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3일(현지시간) 올드트라포드에서 펼쳐진 에버턴과의 홈 경기에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막판 페널티킥에 힘입어 승리했다. 이러서 맨유는 리그 선두 아스널을 승점 1점차로 계속 추격하게 되었다.

이날 경기에서 막판 페널티킥을 성공시킨 호날두는 이 골로소 이날 경기에서 두 번째 득점을 기롷샜다. 더불어 이번 시즌 총 16호 골을 기록했다. 전반전에 터진 호날두의 첫 골은 그의 강력한 왼발에서 나왔다. 호날두는 한솥밥을 먹던 에버턴의 골키퍼 팀 하워드가 지키는 골문에 첫 골을 꽂아넣으며 올드 트라포드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았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맨유는 5분만에 팀 케이힐에게 헤딩골을 내주며 경기를 원점으로 가져갈 수 밖에 없었다.

경기의 승부가 갈린 것은 종료 직전. 긱스의 돌파를 저지하던 에버턴의 피에나르의 반칙에 주심은 단호히 페널티킥을 선언했고, 호날두는 침착하게 골을 성공시키며 맨유의 2-1 승리를 안겼다.

United: Kuszczak, Simpson (O'Shea, 45), Brown, Vidic, Evra; Ronaldo, Carrick (Saha, 71), Anderson, Giggs; Rooney, Tevez. Subs not used: Heaton, Nani, Fletcher. 

Everton: Howard; Hibbert, Yobo, Jagielka, Lescott; Carsley, Cahill, P Neville, Pienaar; Yakubu (Gravesen), Johnson. Subs not used: Wessels, McFadden, Nuno Valente, Anicheb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한글판 홈페이지에서는 당신의 경기 평을 홈페이지에 소개합니다. 이 경기를 본 느낌을 mukorea@manutd.co.uk 으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