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07년 12월 27일

선더랜드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4
(루니 20; 사아 30, 87 (pen); 호날두 45)
26/12/2007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 레포트:선더랜드 0 유나이티드 4

박지성의 복귀 여부에 이목이 집중된 선더랜드 전에서 맨유는 루니, 사아, 호날두가 골고루 골을 기록하며 4-0 승리를 거뒀다.

맨유는 전반 20분, 브라운의 패스를 루니가 상대 수비 라인을 빠져들며 이어 받은 후, 침착하고 정확하게 골키퍼 옆을 스치는 슈팅으로 시즌 5호골을 기록하며 선취득점, 1-0으로 앞서 나갔다.

이후 30분 중앙선 부근에서 호날두가 패스 해 준 볼을 루니가 이어받아 왼쪽으로 끌고 내려와 크로스, 사아가 발리슛을 성공시키며 2-0이 되었다.

선더랜드는 39분 켄와인 존스가 살짝 내어 준 공을 월러스가 받아 강한 슈팅을 날렸으나 쿠쉬착 골키퍼의 선방으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맨유는 전반 종료 직전 드와이트 요크가 플레쳐에게 좋은 지점에서 파울, 프리킥 기회를 얻어냈고 호날두가 오른발로 골문 왼쪽 구석에 멋지게 꽂아 넣으며 3-0으로 멀찌감치 달아났다.

후반 들어 57분 드디어 오랜 부상 공백을 딛고 박지성이 호날두와 교체되어 들어왔다. 교체 된 지 3분 만에 박지성은 좋은 패스를 박스 안 쪽의 나니에게 밀어 주며 공격 포인트를 올릴 기회를 잡았으나, 나니의 슈팅이 골문 밖으로 빗나가면서 아쉽게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데 실패했다.

경기 종료 5분여를 남겨두고 페널티 지역을 돌파하던 나니에게 마이클 초프라가 파울을 범했고, 페널티를 얻어 낸 맨유는 사아가 침착하게 왼발로 성공, 4-0이 되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