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챔피언스 리그 F조

스타디오 올림피코 12월 13일(한국시각)

AS ROMA 1
Mancini 71

MANCHESTER UNITED 1
Pique 34


13/12/2007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 레포트 : 로마 1 맨유 1

맨유는 헤라르드 피케의 헤딩골으로 먼저 앞서나갔으나 후반 동점골을 허용, 1-1로 경기를 마쳤다.

맨유의 로마 원정 경기는 스타디오 올림피코 근처에서 두 클럽 서포터들이 충돌, 다섯 명의 맨유 팬들이 칼에 찔리고, 16세 맨유 팬이 병원으로 실려갔다는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시작되었다.

많은 사람들의 예상대로 경기는 초반, 그리 팽팽하게 전개되지는 않았다. 경기 시작 후 공격적으로 몰아 부치던 맨유는, 11분, 로마의 역습을 허용, 토티에게 완벽한 슈팅 찬스를 내주면서 간담을 서늘케 했다. 다행히 골은 오프사이드 파울로 기록되지 않았다. 이후, 기세를 올린 로마의 슛팅이 거세게 이어졌으나 쿠쉬착이 잘 막아냈다. 경기 시작 후 34분, 나니가 왼쪽에서 올린 코너킥을 피케가 뛰어난 위치 선정 능력을 보이며 헤딩으로 슛팅, 첫 골이 터지며, 맨유가 1-0으로 앞서 나갔다. 로마도 지지않고 37분, 시싱요와 토티 로 이어지는 패스를 만시니가 받아 슛을 날렸으나 골대를 맞고 나왔다. 이를 다시 에스포시토가 헤딩, 골대 위로 살짝 뜨고 말았다.

후반전 들어, 계속 되는 양팀 간 줄다리기 속에, 68분 맨유는 루니의 절묘한 패스를 이어받은 사아가 결정적 기회를 잡았으나, 도니 골키퍼의 선방으로 완벽한 추가골 기회를 놓쳤다. 71분, 부치니치의 정확한 패스를 이어받은 만시니는 정확한 오른발 슛팅, 로마에 동점골을 안겼다. 이후 공격적으로 밀어부치던 로마는 74분, 부치니치가 두 명의 수비수 사이에서 절묘한 볼 트래핑을 선보이며 슛팅을 날렸으나 골대를 맞췄다.  경기 종료 5분전까지 지울리의 슛팅이 골대를 살짝 빗나가고, 안투네스의 슛팅이 쿠쉬착의 선방에 막히는 등 로마의 공세가 이어졌으나 역전에는 성공하지 못했다.

경기는 추가 득점 없이 양팀 1-1로 비겼다. 지난 디나모 키예프 전에 첫 출전, 첫 헤딩골을 기록한 피케는 챔피언스 리그 경기 두 번째 출전 만에 두 번째 헤딩골을 기록하였다. 주장을 맡았던 웨인 루니는 리버풀 전을 대비한 듯,  72분 중국인 선수 동팡저우와 교체되었다.


선수 라인 업

AS Roma
: Doni; Cicinho, Ferrari, Mexes, Barusso (Giuly 62); Esposito (Vucinic 62), Antunes,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