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2/12/2007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이즈 퇴치에 나선 세 선수들

라이언 긱스와 리오 퍼디난드, 파트리스 에브라는 UNICEF이 시에라리온에서 펼칠 새로운 AIDS 예방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되었다.

2008년 초부터 TV와 라디오, 그리고 벽보광고를 통해 시에라리온의 13구역에 대한 AIDS와 HIV 예방 캠페인이 실시될 것이다. 이것은 이 나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유나이티드를 이용하여 300만명 이상의 청년 또는 청소년들이 처해있는 커다란 위기를 홍보하기 위함이다.

각각의 선수는 아래의 AIDS와 HIV 예방 메시지중 한개를 전달하게 될 것이다.

1. 증상: "AIDS는 건강을 해치고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하지만 HIV 역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HIV에 대한 오해가 병을 퍼뜨리고 있습니다."

2. 안전한 성관계: "삶을 위해 몸을 정상 상태로 유지하고 건강하게 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AIDS는 건강한 몸을 파괴합니다. 자신을 건강하게 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보호하세요. 콘돔을 사용하세요. 당신만이 AIDS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3. 검사를 받으세요: "AIDS는 건강을 해치고 죽음에 이르게 합니다. 당신의 현재 HIV감염 여부를 아는 것은 당신과 사랑하는 사람의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됩니다. HIV 검사를 받으세요. 지금! 당신의 HIV 감염여부를 알고 건강한 삶을 누리십시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