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2/2007  Reported by Steve Bartram

네 선수의 임대 계약 연장

4명의 어린 선수들은 그들의 임대 계약을 연장함에 따라 시즌 종료시까지 올드 트래포드에서 떠나 있을 것이다.

헤라르드 피케와 조니 에반스, 대니 심슨과 크리스 이글스는 완전히 성인 팀 명단에 확고히 자리를 굳혔지만 알렉스 퍼거슨 경은 현재 임대를 떠나 있는 선수들은 시즌 종료시까지 계속해서 다른 팀에서 경험을 쌓도록 할 생각이다.

"임대를 떠나게 될 선수들은 대런 깁슨, 리 마틴, 프레이저 캠벨과 라이언 쇼크로스이고 그들은 모두 임대를 떠나게 될 것이다." 그는 "나는 아무도 불러오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팀 선수단은 이미 충분한 규모를 갖췄다." 라고 말했다.

네명의 선수는 모두 챔피언쉽 리그에서 뛰고 있다. 깁슨과 마틴은 울브스와 플라이머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캠벨과 쇼크로스는 헐 시티와 스토크 시티에 임대되어 멋진 득점 행진을 하고 있다.

알렉스 경은 재능있는 어린 선수들의 거취를 다가오는 1월 이적시장에서 결정지을 생각이다. 필 바슬리는 쉐필드 유나이티드로의 영구 이적설이 돌고 있으며 QPR은 키에런 리의 5개월 임대를 추진하고 있다.



임대 가능성 높다

"임대를 떠나게 될 선수들은 대런 깁슨, 리 마틴, 프레이저 캠벨과 라이언 쇼크로스이고 그들은 모두 임대를 떠나게 될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