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생방송 중계

TV (UK): Setanta Sports

Web: Radio and text here

Alerts: See MUmobile.co.uk

21/12/2007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 팩: 에버튼

데이빗 모예스가 이끄는 에버튼은 현재 최고 전력을 이끌고 양팀간 175번째 대결을 위해 올드 트래포드로 원정을 온다. 에버튼은 요 근래 강력한 모습을 보이고 있기는 하지만 최근 여섯번의 대결에서 에버튼은 맨유를 상대로 한번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다.

전력 평가: 에버튼은 2달간 그 어떤 대회에서도 패하지 않고 있다...그것은 이웃 팀인 리버풀과의 경기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페널티킥을 경기 종료 직전에 얻어내면서 승리를 거둔 이후로 계속되어 온 것이다. 그 이후로 그들은 골문 앞에서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 왔으며 선더랜드와의 경기에서는 무려 7골을 쏟아내면서 승리를 거두었다. 맨유도 역시 카를로스 테베즈의 골로 리버풀을 상대로 지난 주말 안필드에서 승리를 거둔 이후 자신감에 가득 차 있다. 한가지 더 주목할 만한 사실은 맨유가 이번 시즌 올드 트래포드에서 단 두골만 허용하면서 홈에서는 거의 난공불략에 가까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전력 이탈&보강: 에버튼은 지난 주에 레온 오스만이 발가락 골절을 당하면서 1월까지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되었고 그로 인해 전력에서 제외됨에 따라 타격을 입었다. 에버튼은 또한 알란 스텁스가 경기에 나설 수 없게 된 반면 레이턴 베인스는 햄스트링 부상에서 회복하여 시험 무대에 직면하게 되었다. 맨유는 장기 부상자를 제외하고는 상대적으로 부상으로 인한 전력 이탈은 없다.

스타 플레이어: 에버튼의 공격수 야쿠부는 계속해서 골을 성공시키고 있다. 미들스브로에서 이번 여름에 영입된 그는 계속해서 득점 행진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이번 시즌 9골을 기록하고 있다.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가장 이목이 집중되는 선수는 의심의 여지 없이 웨인 루니일 것이다. 에버튼 출신의 루니는 발목 부상에서 복귀한 이후 첫 득점을 노리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