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매우 어렸을 때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이었다. 퍼스트 팀에 합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마누초 곤칼베스
25/12/2007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마누초: 높은 기대

앙골라 출신의 스트라이커 마누초는 아프리카 네이션스 컵이 끝나는 1월에 맨유에 합류하는 계약을 맺게 된 것에 대해 기쁨을 표시했다.

앙골라 리그에서 지난 두 시즌동안 페트로 아틀레티코 루안다 소속으로 뛰면서 득점왕을 차지한 센터포워드 마누초는 올드 트래포드로 이적하는 계약을 체결하고 난 뒤에 꿈속에 살고 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고 있다고 MUTV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나는 매우 어렸을 때부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팬이었다. 퍼스트 팀에 합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여기 오게되서 매우 행복하다. 나는 내 꿈을 실현히가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해 왔다. 많은 선수들이 내게 도움을 주고 있어서 적응이 어렵지 않다. 그리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나 나니, 안데르손은 모두 나와 같이 포르투갈어를 쓰기 때문에 더 편하다."

마누초의 워크 퍼밋 문제가 아직 남아있기는 하지만 맨유의 감독 알렉스 퍼거슨 경은 그 선수가 바클레이 프리미어리그에서 인상을 줄 만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확신하고 있다.

알렉스 경은 MUTV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매우 빠르고 공격적인 포워드이며 6피트 2인치(187cm)의 장신이다. 우리는 그를 3주동안 입단 테스트 성격으로 관찰했고 그는 매우 좋은 모습을 보였다. 우리는 그의 소속팀과 이적에 합의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