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12/2007  Report by Gemma Thompson in Rome
페이지 1 중 2 다음 » 

샛별들이 빛날 것이라고 말한 보스

알렉스 경은 맨유의 유망주들이 목요일(한국시각) 스타디오 올림피코에서 열릴 경기를 앞두고 절대 겁먹거나 당황하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한다.

레즈의 보스는 클럽의 미래를 책임 질 선수들에게 소중한 챔피언스 리그 경험을 주기 위해, 어린 선수들로 로마 전 스쿼드를 짰다. 맨유는 이미 2주 전 스포르팅 리스본에게 거둔 값진 승리로 그룹 선두를 확정지었다.

헤르라드 피케, 대니 심슨과 죠니 에반스 같은 선수들 모두 로마 전 선발 출전할 것이다. 9월 코벤트리 시티에게 예상치 못한 패배를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알렉스 경은 이 선수들이 이번엔 결코 그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우리는 창피당하거나 난처해지기 위한 팀을 절대 내보내고 싶진 않다.” 로마에서 열린 경기 전 기자회견 중 그가 말했다.

“우린 어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을 내세우더라도 그들이 100퍼센트 제 몫을 다해주리라 기대한다. 그리고 목요일 경기에서 그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퍼거슨 감독은 곧 맞붙을 AS Roma 가 지난 시즌보다 한층 더 강해졌다고 여긴다. 보스는 또한 지난 시즌 올드 트래포드에서의 모욕적인 7-1 패배에도 불구하고, 클럽이 루치아노 스팔레티 감독을 지지한 방법에 대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