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8/09/2012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어린 선수들에게 만족한 퍼거슨

알렉스 경은 AS로마전에서 어린 선수들이 무승부를 이끌어 낸 활약에 대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평가했다.

사실 로마는 후반 들어 세게 몰아 부치며 70분 터진 만시니의 동점골을 터트리지 않았다면, 맨유에게 패배했을 수도 있었다. 사실 맨유가 이 경기에서 승리했다면 조별리그 6전 전승을 기록했을 것이다.

헤라르드 피케의 전반전 골을 제외하고 맨유는 부정확한 슈팅, 상대 골키퍼 선방에 번번히 막히며 이렇다 할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렉스 퍼거슨 경은 경기에서 본 것들에 대해 만족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스카이스포츠를 통해“여러모로 만족한다. 아마도 경험 미숙 때문이겠지만, 후반 상대에게 볼을 너무 많이 내줬다. 그러나 투지 있게 좋은 경기를 펼쳤고, 그에 대해 만족한다.”고 말했다.

유나이티드의 젊은 선수들은 지난 9얼 코벤트리 시티에게 치욕적인 패배를 당했고, 그 때 선발로 뛰었던 7명의 선수가 로마 전 출전했다. 그러나 이들은 오늘 경기로 인해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었다.

“전체적으로 오늘 경기는 양 팀 모두 큰 부담 없이 편안하게 치렀다고 생각한다. 경기 내내 그런 흐름은 계속 되었고, 아주 좋은 챔피언스 리그 경기였다고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