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호날두는 정말 모든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그에게 골을 기대한다. 그가 페널티 킥을 차기 위해 발걸음을 내딛을 때는 항상 어린아이와 같은 모습과 자신감을 보여준다. 그는 침착함을 가지고 페널티 킥을 잘 처리하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경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완벽한 호날두를 향한 감독의 칭찬

알렉스 퍼거슨 경은 일요일 오후에 펼쳐진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뒤 이날 승리의 공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에게 돌렸다.

그 22세의 선수는 막을 수 없는 왼발 슛을 22분에 성공시키면서 유나이티드가 1-0으로 앞서가게끔 했지만 팀 케이힐은 스티븐 피에나르의 크로스를 받아 강력한 헤딩슛을 성공시키며 원정팀에게 동점골을 선사하였다.

호날두는 경기 종료 2분 전에 라이언 긱스가 피에나르의 반칙으로 얻어낸 페널티킥을 성공시키며 결승골을 득점해 냈고 알렉스 경은 이날 승리에 대해 기쁨을 표시하며 승리의 공을 세운 호날두를 칭찬하였다.

알렉스 경은 MUTV에 "나는 그가 실수할 것이라 생각하지 않는다. 그는 정말 완벽하고 매우 훌륭한 활약을 펼쳤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첫골은 매우 훌륭했다. 호날두는 정말 모든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우리는 항상 그에게 골을 기대한다. 그가 페널티 킥을 차기 위해 발걸음을 내딛을 때는 항상 어린아이와 같은 모습과 자신감을 보여준다. 그는 침착함을 가지고 페널티 킥을 잘 처리하고 있다."

"물론 다른 선수들도 각자 위치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다. 팬들이 우리가 계속해서 열심히 뛰는 것을 통해 훌륭한 팀 스피릿을 볼수 있었을 것이다. 오늘 승리는 매우 중요한 결과이고 후반전에 보여준 팀 플레이들은 만족스러웠다."

맨유의 감독은 에버튼에게 동점골을 허용한 순간에 수비진의 움직임에 대해서는 불만족을 드러냈지만 그들이 후반전에 보여준 활약에 대해서는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