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1/2009  Reported by Nick Coppack

훌륭한 정신력을 가진 스퍼스

맨유는 토튼햄과의 리그 경기서 리그 첫 승을 기록하기로 작정했지만, 토트넘 골키퍼 폴 로빈슨은 그렇게 쉽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스퍼스 선수들은 더비와의 4-0 승리 이후 자신감에 차 있다”고 로빈슨은 TottenhamHotspur.com에 말했다. “우리는 맨유와의 경기를 기대하고 있고 또 한번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 수 있을 거예요.”

“맨유는 강하고 올드 트라포드에서 항상 그렇듯 힘든 경기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더비 경기 이후 좋은 팀 분위기로 그곳에 가며 포인트를 따기 위한 좋은 경기를 선보일 것입니다.”

로빈슨은 독일과의 친선경기에서 나쁜 실수를 범함으로써 비난을 샀었다. 그러나 그러한 실수들로 인해 이번 경기에서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것이 축구입니다”라고 로빈슨이 말했다. “그러한 비난은 받아내기 힘들기도 하지만 지난 크로아티아와의 경기서도 이러한 비난을 받아서 아무렇지도 않습니다. 저는 그 방면에서는 강한 사람이에요. 사실 그러한 결과로 인해 이번 주 경기에 더 집중할 것입니다.”

“저는 토튼햄 선수로써 플레이 하는 것에 기쁘며 저는 계속 그러도록 노력할 거에요. 우리는 이번주 일요일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고 더비 경기 처럼 계속 좋은 일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