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라이스 프리미어리그
이스트랜즈, 8월 19일

맨체스터 시티 1
지오반니(3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0
22/01/2009  Reported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3 다음 » 

리포트: 맨시티 1 맨유 0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19일 열린 맨체스터 더비에서 팀 전력이 보강된 맨체스터 시티에 0-1로 패하며 부진의 늪에 빠졌다.

웨인 루니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빠졌음에도 불구하고 맨유는 스벤 예란 에릭손 감독이 이끄는 새로운 맨시티를 몰아부쳤다. 그러나 카를로스 테베스만이 유일한 공격수로서 선발출장한 맨유는 골문을 여는 데는 실패했다.

‘레즈(Reds:맨유의 애칭)’는 공 점유율을 높였지만 공격 의사가 전혀 없는 맨시티를 상대로 득점 기회를 만드는 데는 어려움을 겪었다. 실제로 ‘블루스(Blues:맨시티의 애칭)’의 골은 전반전에 그들의 유일한 유효 슈팅이기도 했다. 다른 한 편으로 맨시티는 미카 리차즈와 주장 리차드 더너, 골키퍼 카스퍼 슈마이헬에 의존해 경기를 펼쳤다.

이날 패배로 맨유는 올 시즌 첫 세 경기에서 단 2승점만 챙기를 결과를 낳았다. 반면 맨시티는 아직 단 한 차례도 지지 않았고 골을 허용하지도 않았다. 그들은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다.

시즌 초 ‘블루스’의 놀라운 출발은 맨유가 맨시티보다 승점이 적은 평소 같지 않은 위치에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러나 더비전이 항상 그렇듯 경기결과와 경기력은 일치하지 않는다. 맨유는 경기 시작 휘슬이 울리면서부터 공 점유율을 높이며 경기를 지배했다.

프리미어리그 데뷔전을 가진 오언 하그리브스는 마이클 캐릭, 폴 스콜스와 함께 미드필드진을 구성했다. 라이언 긱스와 카를로스 테베스, 나니는 최전방 스리톱으로 출전했다. 이 경기의 첫 번째 기회를 잡은 것은 포르투갈 국적의 나니였다. 전반 5분 스콜스와 테베스로 이어진 기회에서 나니는 좋은 슈팅을 날렸지만 카스퍼 슈마이헬 골키퍼에게 막혔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