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이번 시즌의 선수단이 지난 시즌보다 더 많은 성공을 이뤄낼 것이라고 믿는다. 특정 포지션의 선수층이 얇았지만 지금은 모두 균형이 맞는다. 알렉스 경이 이것을 해냈다.

- 게리 네빌
22/01/2009  Reported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다관왕을 노리는 게리 네빌

주장 게리 네빌은 올 여름 새로 영입한 선수들이 올 시즌 올드 트라포드에 더 많은 우승컵을 가져올 수 있다고 느낀다.

오언 하그리브스와 나니, 안데르송은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인 맨유를 더욱 강하게 만든다. 그리고 네빌은 이번 시즌 더 많은 트로피를 바라보고 있다.

“이번 시즌의 선수단이 지난 시즌보다 더 많은 성공을 이뤄낼 것이라고 믿는다.” – 게리 네빌, 잉글랜드 FA 홈페이지

“우리는 언제나 잘하고 있을 때가 강해질 시간이라고 말한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여름에 확실히 좋은 선수들을 영입했다.”

“특정 포지션의 선수층이 얇았지만 지금은 모두 균형이 맞는다. 알렉스 경이 이것을 해냈다. 지금 모든 포지션에는 힘겨운 주전 경쟁이다. 맨유 같이 훌륭한 클럽에서 반드시 있어야만 하는 것이다.”

하그리브스와 오랫동안 국가대표팀에서 함께 뛰었던 네빌은 하그리브스의 경기 자세에 대해서 잘 알고 있다.

“오언은 프로선수로서 완벽하게 견고한 선수다. 그는 팀을 위해서 뛰고 자신이 맡은 일에 대해서는 잘 해낸다.”

“그는 경기중에 집중력을 잃는 법이 없다. 오언 하그리브스보다 공을 잡기 위해서 태클을 하고 더 빨리 뛰는 선수를 찾기는 힘들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