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크리스티아누와 좋은 친구다. 그는 나에게 맨유에 대해서 말해줬고 맨체스터가 얼마나 대단한 곳인지에 대해서도 말해줬다. 맨유로 이적하는 것은 전 세계의 축구 선수들에게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이다. 여기에 있는 것이 정말로 흥분되고 내가 잘 할 수 있길 바란다.”

– 안데르송
22/01/2009  Reported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안데르송, 호날두가 이적 도와

안데르송은 자신이 맨유로 이적하는데 좋은 친구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큰 역할을 했다고 밝혔다.

19세의 안데르송은 지난 달 FC 포르투에서 맨유로 이적했고 지난 13일 공식적인 기자회견장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안데르송은 맨유 이적하기 전에 호날두와 이야기를 나눴으며 자신의 축구를 올드 트라포드에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은 ‘꿈이 현실이 된 것’이라고 강조한다.

“나는 크리스티아누와 좋은 친구다. 그는 나에게 맨유에 대해서 말해줬고 맨체스터가 얼마나 대단한 곳인지에 대해서도 말해줬다. 맨유로 이적하는 것은 전 세계의 축구 선수들에게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이다. 여기에 있는 것이 정말로 흥분되고 내가 잘 할 수 있길 바란다.” – 안데르송, ManUtd.com

“얼마전 나의 에이전트로부터 맨유가 흥미를 갖고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러나 우리는 조금 기다려보는 것이 나에게 좋다고 생각했다.”

“당시 나는 포르투에서 꽤 잘 하고 있었지만 맨유 같은 클럽으로 이적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큰 부담이 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맨유는 세계 최고의 선수가 뛰는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클럽이기 때문이다.”

“그렇지만 지난 여름 맨유가 나에게 또 다시 영입 의사를 표현했을 때 이적하기 적절한 때라고 생각했다. 이런 훌륭한 클럽에서 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정말 짜릿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