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특집 기사

22 September 2016  Report by Mark Froggatt. Video by Steve Bibby.

영상: 리그컵 더비 준결승

맨유는 맨시티와의 EFL컵 4라운드를 앞두고 있다. 각 팀은 노스햄프턴전과 스완지시티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만나게 되었다. 

이번 기사를 통해, 지난 맨유와 맨시티의 경기를 돌아보자.

맨유 3 맨시티 1
올드 트래포드 | 리그컵 준결승 2차전 | 2010.1.27


때로 승리가 수상보다 더 좋을 때가 있다. 그 말이 정확히 경기에 이 경기에 적용되었다. 

맨시티는 로베르토 감독의 지도 하에 상당히 향상된 실력으로 경기에 임했다. 영상에서도 보면 알겠지만, 1차전에서는 2-1로 우리를 앞서가고 있었다.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의 결과는 이전 맨유 스트라이커인 카를로스가 득점을 2번 했고, 맨체스터에서 가드에 신경쓰는데 변화의 불씨를 당겼다.

아무도 퍼거슨 경에 대해서는 입을 열지 않았지만, 그의 선수들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복귀전에 맞는 모습을 만들어내고 있었다. 홈 팬들의 함성도 대단했다. 

폴 스콜스는 오프닝 득점을 하며 통산 기록에 힘을 더했고, 마이클 캐릭은 맨유에 두 번의 득점을 선사하며 경기를 끌어갔다. 

테베즈는 맨시티의 희망으로 경기에 임하며, 연장 시간에 아크로바틱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웨인 루니만이 그의 커리어 중 최고로 손꼽히는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MUTV의 데이비드 스토웰은 다음과 같이 소리치기도 했다. "루니! 웸블리가 부르고 있다!"

생생한 그 때의 감동을 느끼려면, 위 영상을 시청해보자